CJ제일제당이 신라스테이와 협업해 스페셜 숙박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키즈 쿡쿡 위드 비비고’와 ‘더 CJ컵 위드 비비고’ 2종이다.
 
키즈 쿡쿡 위드 비비고는 자녀 동반 가족을 겨냥해 기획된 ‘호캉스(호텔+바캉스)’ 콘셉트의 패키지다. '키즈밀'과 ‘CJ더키친 키즈 쿠킹 클래스’ 신청권을 증정한다. 체크아웃 시간도 오후 2시로 변경해 여유롭게 퇴실할 수 있다.

조식으로 제공되는 비비고 키즈밀 메뉴는 비비고 소고기죽과 버섯야채죽, 소고기 장조림 등으로 구성됐다. 오는 13일까지로, 광화문·서대문·마포·구로·역삼·서초 신라스테이에서 이용 가능하다.

더 CJ컵 위드 비비고는 국내 유일의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정규대회인 ‘더 CJ컵’을 참관할 수 있는 패키지로 기획됐다.

이달 17일부터 세계 100대 골프 코스인 제주 ‘클럽 나인브릿지’에서 나흘간 진행되는 ‘더 CJ컵’ 입장권 2매와 ‘비비고 한상차림’ 쿠폰 2매, 신라스테이 제주 객실로 구성됐다.
 
비비고 한상차림 쿠폰은 ‘클럽 나인브릿지’ 내 비비고 컨세션 부스인 ‘테이스트 비비고(Taste bibigo)’에서 비비고 메뉴와 교환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제주에서 예약 가능하다. 사용 기한은 오는 20일까지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신라스테이와의 전략적 제휴는 연간 운영 계획을 갖고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며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KOREA Sale FESTA) 기간에 진행하는 외국인 대상 K-Food 체험 패키지, 비비고 김스낵을 즐길 수 있는 '비비고 미니바' 등 다양한 패키지 구성을 통해 비비고 경험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타이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