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연매 김정문알로에 대표가 28일 서울 63C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신규 브랜드 ‘김정문올곧’ 론칭 기념 행사에서 향후 실버세대의 건강한 라이프를 위한 김정문알로에의 다양한 계획들을 설명하고 있다. 2019.3.28. (사진=김정문알로에 제공)

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가 치매극복을 위한 신제품 ‘가화인’과 신규 브랜드 ‘김정문올곧’을 론칭했다.

김정문알로에는 지난 28일 서울 여의도 63C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신규 브랜드 ‘김정문올곧’ 론칭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김정문올곧’은 김정문알로에의 오랜 고객이었던 실버세대와 그 가족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탄생된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다. 브랜드네임인 ‘올곧’에는 44년전 국내 최초로 알로에를 보급하며 줄곧 함께 해온 제품개발 원칙과 원료에 대한 올바른 정신을 이어가겠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김정문알로에는 ‘김정문올곧’을 통해 치매극복을 비롯해 관절, 혈행, 눈 등 실버세대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을 차례로 출시할 계획이다. 또 단순 제품출시에 그치지 않고, 실버세대를 위한 건강한 문화를 정착시키고, 이를 선도하는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김정문올곧’의 첫 제품인 ‘가화인’은 ‘가정이 화목하다’는 의미를 가진다. 실버세대 건강을 위한 김정문알로에의 의지를 엿볼 수 있다. 치매 극복을 위한 액상 캡슐형으로, 뇌세포 보호 및 신경전달물질을 조절하는 역할을 하는 포스파티딜세린이 핵심원료로 활용됐다. 포스파티딜세린의 경우 노화가 진행되며 급격하게 줄어드는 것은 물론,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외부 공급이 꼭 필요하다.
또 김정문알로에의 강점이자 다른 원료의 흡수율을 높이는 역할을 하는 알로에베라를 비롯해 손상된 신경세포를 회복시키는 능력이 뛰어난 비타민B12, 뇌 신경세포 파괴 방지에 도움되는 타우린, 인지능력향상을 도와주는 주석산수소 콜린 등도 함유됐다.

김정문알로에 최연매 대표는 “김정문올곧은 44년간 김정문알로에가 꾸준히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함께해준 오랜 고객들을 위해 만든 브랜드”라며 “특히 가화인은 실버세대에게 가장 문제가 되는 뇌건강과 치매문제 극복을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앞으로 실버세대를 위한 건강한 문화를 만들어가는 선두주자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타이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