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이 수한방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2018.12.20.(사진=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은 자사 럭셔리 한방화장품 브랜드 '사가秀(수)'와 프리미엄 브랜드 ‘수려한秀(수)’를 아우르는 고급 한방화장품 브랜드 ‘秀(수)한방’을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이날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수한방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곳에서는 백화점, 방문 등을 통해 판매하고 있는 ‘사가수’와 보떼, 대형마트 등 프리미엄 채널에서 판매하고 있는 ‘수려한’의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향후 ‘수한방 플래그십 스토어’를 추가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수한방의 첫 번째 제품이자 시그니처 제품은 귀족 여성의 드레스, 장신구, 샹들리에 등에서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한 수한방 ‘사가수 자하비책 에센스’다. 이 제품은 피부 활력 강화 성분인 자하전삼을 함유한 앰플 에센스로, 피부에 여러 번 덧발라도 밀리지 않고 끈적임 없이 흡수되고 탄력을 불어넣어준다. 

LG생활건강은 수한방의 론칭에 따라 향후 신규출시 또는 리뉴얼하는 ‘사가수’와 ‘수려한’ 제품에 패밀리 브랜드인 ‘수한방’의 브랜드 콘셉트를 적용하고, 패밀리 브랜드 네임도 함께 표기해 이미지를 제고할 계획이다.

특히 수한방은 노블 한방 브랜드라는 콘셉트에 따라 LG생활건강의 한방 연구 기술과 노하우를 집약해 한국의 고급 원료인 천삼에 천연유래 성분을 배합한 한방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타이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