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본무 LG 회장이 임직원들에게 기존과는 다른 혁신을 통해 경쟁의 판을 바꿀 것을 주문했다.

구 회장은 지난달 31일 경기 광주시 곤지암리조트에서 열린 'LG혁신한마당'에서 "갈수록 심화하는 위기의 경영 환경에서 성장하기 위해서는 그동안 우리가 해왔던 혁신 활동들을 철저히 되짚어 봐야 한다"며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획기적인 혁신을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구 회장은 "경쟁의 판을 바꿀 수 있는 도전적인 목표를 세우고 기필코 이뤄내겠다는 집념으로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방법을 찾아야 한다"며 "LG 구성원 한 사람, 한 사람이 내가 세상을 바꾼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주도적으로 임해 달라"고 했다.

'LG혁신한마당'은 사업현장에서 혁신활동으로 낸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다. 제품과 솔루션의 혁신성과 독창성, 실행을 통한 차별화된 고객 가치 창출 여부 등을 평가한다. 

이번 행사에서 최고 혁신상인 '일등LG상'에는 LG전자 '트롬 트윈워시 세탁기'가 선정됐다. 

우수상에는 ▲LG전자 무선 헤드셋 '톤플러스' ▲LG디스플레이 어드밴스드 인셀 터치(Advanced In-Cell Touch) 패널 생산성 혁신 ▲LG유플러스 홈 IoT 서비스 ▲LG전자 고효율 프리미엄 태양광 모듈 '네온2' ▲LG화학 중국 전기상용차 배터리 시장 개척 ▲LG CNS 친환경에너지 자립섬 사업 등 15개 부문이 선정됐다.

 

저작권자 © 타이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